생활가전으로 많이 사용하는 브랜드인 필립스에서 화이트 로즈골드 에디션을 출시했습니다. 고급스러운 색상과 더불어 무선이기 때문에 삶의 질도 훨씬 높여줄 제품입니다. 어떤 제품인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필립스 무선 전기주전자
이번에 출시된 무선 전기주전자부터 알아보면, 본체의 내부와 외부의 소재가 스테인리스로 출시되었습니다. 스테인리스는 열전도율이 높기 때문에 더욱 빠르게 열판의 열은 전체적으로 골고루 가열되도록 돕습니다. 더불어 스테인리스이기 대문에 환경호르몬에 대한 걱정도 없습니다.
LED 표시등 역시 직관적이기 때문에 남녀노소 누구나 무선 전기주전자가 작동 중인지 알 수 있기 때문에 사용이 편리합니다. 더불어 무선 전기주전자의 경우 사고가 날 경우도 많이 있는데 이번 필립스 제품의 경우 가열이 완료되었거나 주전자를 들었을때, 안에 내용물이 없을때 자동으로 전원이 차단되어서 안전한 제품입니다.
받침대에도 생활의 편리함이 담겨있습니다. 받침대 내부에 주전자와 결합하는 부분이 360도 회전할 수 있도록 되어 있어서 어떤 각도에서도 쉽게 주전자를 돌려서 들수있습니다. 또한 받침대 바닥부분에는 전기코드를 감을 수 있어서 깔끔하게 선을 말아서 보관할 수 있습니다.
용량의 경우 1.7L로 부족함 없는 용량입니다. 세척도 쉽게할 수 있도록 주전자의 입구가 넓은것도 장점입니다.
가격은 69,000원으로 다양한 쇼핑몰에서 구매가 가능하며 최저로 5만원대에 구매가 가능합니다.
필립스 토스트기
토스트기는 비바 컬렉션 시리즈로 굽기는 7단계로 조절이 가능하도록 구성이 되어있습니다. 재가열과 해동모드 기능이 있어서 눅눅해진 빵도 새로만든 빵처럼 구울 수 있습니다.
빵 슬롯 입구도 이전 모델에 비해서 10%가량 넓어지면서 더욱 다양한 빵들을 구울 수 있으며, 내장된 빵 거치대를 통해서 크루와상같은 독특한 모양의 빵들도 데울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자동전원차단 기능도 있습니다. 빵이 안에끼었을때 자동으로 전원을 차단하게 됩니다. 빵이 끼면 자칫 불이날 수 있기 때문에 위험한데, 이를 방지하는 안전기능 입니다.
빵 부스러기 받침대도 내장되어있고, 분리가 가능하기 때문에 쉽게 청소가 가능한 장점이 있습니다. 하이리프트 손잡이도 있어서 빵의 크기가 작더라도 쉽게 손잡이를 통해서 꺼낼 수 있어 편리합니다.
가격은 73,000 원으로 역시 쇼핑몰에서 5만원대로 구매가 가능합니다.
전체적으로 무선 주전자기와 토스트기 모드 화이트와 로즈골드의 조합으로 세련된 느낌이 물씬나며, 저렴한 가격에 필요한 기능은 모두 들어있어서 이번 필립스 제품들이 잘 출시된 것 같습니다.
댓글